Skip to main content
FREQUENTLY ASKED QUESTIONS

자주 묻는 질문

HOME  >  고객지원  > FAQ

FAQ

Q. A/S 기간이 있나요?

창조홈케어는 시공이 완료된 날부터 1년 동안 A/S 기간이 지속됩니다.
(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수리 및 재시공은 요금이 부과됩니다.)

Q. 서비스에 없는 작업도 요청 가능한가요?

집수리에 관련된 일이라면 대부분 가능하나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.
문의하기로 내용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Q. 현금영수증 발급,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?

가능합니다. 시공 전에 말씀해 주시면 시공 후 바로 가능합니다.

Q. 서비스 예약은 어디서 하나요?

서비스 예약은 창조홈케어 공식사이트의 ‘문의하기’ ‘네이버’로 예약이 가능합니다.
예약 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려 방문 날짜와 시간을 정해드립니다.